본문 바로가기
컨퍼런스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연수/컨퍼런스 담당자 체크리스트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3. 4.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블룸비스타홀 전경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의 컨퍼런스 시설은 모두 남한강을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특별함과 고급스러움이 더해졌습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그랜드 볼룸, 블룸비스타홀 등 50여 개의 강의장과 최첨단 AV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강의장은 넓은 공간이 주는 개방감,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 채광이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또한, 산업군별 전문 마케터들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성공적인 연수·이벤트·컨퍼런스를 약속드립니다.

 

 

 

 

연수/컨퍼런스 담당자가 알면 좋은 Checklist 1


Checklist 1, 시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소모임방(좌측 상단), 비즈니스센터(우측 상단), 간호사실(좌측 하단), 편의점(우측 하단) 

 

 

블룸비스타 호텔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 컨퍼런스 행사를 진행하며 필요한 프라이빗 소모임방, 프린트가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 응급처치가 가능한 간호사실, 잡화와 식품 구입이 가능한 편의점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중에게 개방된 공간이 아닌 프라이빗한 공간이 필요한 순간을 위하여 소모임방이 있으며, 소모임방 내에서 프라이빗 케이터링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 편의시설 이용안내

  - 소모임방
    • 위치 : B, C 동 홀수층 (15층 제외)
   ※ 소모임방 사용 희망 시 담당 마케터에게 별도 문의바랍니다.  

  - 의무실
    • 위치 : B동 지하 1층
    • 운영시간 : 08:00 ~ 17:30
  
  - 비즈니스 센터
    • 위치 : C동 지하 1층
    • 운영시간 : 24시간
    ※ 종이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편의점
    • 위치 : B동 지하 1층
    • 운영시간 : 07:00 ~ 24:00
   ※ 아침, 저녁시간 셀프계산대 이용

 

 

 

연수/컨퍼런스 담당자가 알면 좋은 Checklist 2


Checklist 2, 산업군별 전문 마케터

 

 

공공기관부터 일반기업까지 산업군별 전문 마케터가 다년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행사의 규모와 목적에 따라 연출이 달라야 하는데요. 숙련된 전문 마케터가 행사 준비 단계부터 마무리 단계까지 함께 고민하고 도움을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간담회, 비즈니스 미팅, 세미나, 조찬 모임, 정찬 모임, 교육(직무능력개발, 직무별교육 포함) 등 모든 형태의 미팅과 모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문의 (◀링크 클릭)
  - 대표번호 : 031-770-8888
  - E-mail : master@bloomvista.co.kr  

 

 

 

연수/컨퍼런스 담당자가 알면 좋은 Checklist 3


Checklist 3, 위치

 

블룸비스타 호텔은 수려한 자연경관이 유명한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에 위치하여, 여유로움과 편리함을 함께 제공해드립니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서울, 판교에 위치한 기업들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고 있으며, 도로 위에서 소비되는 시간을 아껴 호텔에 도착한 이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룸비스타 호텔은 KTX 와 경의 중앙선 정차역인 '양평역'으로부터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편의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호텔과 양평역 순환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연수/컨퍼런스 담당자가 알면 좋은 Checklist 4


Checklist 4, 합리적인 가격

 

합리적인 소비란 가격이 저렴하고 좋은 물건을 찾는 것이 아니라 기회비용까지 고려해 최대한의 만족을 얻는 것이라고 합니다.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은 특급호텔 시설, 최첨단 AV장비, 개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시고자 노력합니다. 상담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특급 호텔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연수/컨퍼런스 담당자가 알면 좋은 Checklist 5


Checklist 5, 균형 잡힌 식사

 

균형 잡힌 식사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실천해야 할 가장 기본적인 원칙이라고 합니다. 장시간의 교육으로 피로하고 지치는 교육생들에게는 더욱 중요한데요. 블룸비스타 호텔의 세 레스토랑 모두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건강하고 맛있는 밥상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에는 400여 명을 동시에 수용 가능한 단체 식당 '비스트로 비', 호텔 최고층 15층에 위치해 남한강의 아름다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편안한 식사가 가능한 '키친 316' 이 있습니다. 비스트로 비는 전문 영양사가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며, 전골과 같은 특식 메뉴를 선보입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비스트로 비(상단), 스카이 라운지(좌측 하단), 키친316(우측 하단)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닭한마리 칼국수 전골(좌측 상단), 왕만두 김치 전골(우측 상단), 삼겹살 한상차림(좌측 하단), 동태알탕(우측 하단)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