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인터파크 여행TV 라이브 커머스 진출!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3. 18.

 

블룸비스타 호텔이 최근 쥬쥬존을 오픈했습니다.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인 '시크릿 쥬쥬'를 배경으로 호텔 객실 한 층 전체를 꾸며놓았는데요. 엘리베이터 부터 복도 곳곳이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디서나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촬영하시기에 좋습니다. 또한, 블룸비스타 호텔은 이번 쥬쥬존 오픈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에 진출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블룸비스타의 쥬쥬존 소개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진출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블룸비스타 신규 쥬쥬존 오픈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진출


신규 쥬쥬존 오픈

 

2016년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주제로 한 캐릭터룸을 처음 선보인 블룸비스타 호텔은 그동안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이 더욱 특별해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왔습니다. 그리고 2022년 올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추억이 되는 여행을 선사해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쥬쥬존'을 신설했습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쥬쥬존 복도에 있는 포토존

 

 

 

캐릭터룸 (또봇, 시크릿쥬쥬, 콩순이)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또봇룸(좌), 시크릿쥬쥬룸(중앙), 콩순이룸(우) 

 

 

 

블룸비스타 호텔 라이브 커머스(일명 라방) 📺

 

라이브 커머스는 TV 홈쇼핑과 유사한 형태의 새로운 온라인 쇼핑 채널입니다. 온택트 시대에 고객님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는 점과 영상을 통해 보다 현장감 있는 안내를 드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인기가 많은데요. 저희 블룸비스타 호텔도 고객님들과 직접 소통하고 영상을 통해 예약 전 호텔 상태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도록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지난 2월 10일에 진행했던 라이브 커머스는 '인터파크 여행TV'와 '카카오 쇼핑 라이브' 두 곳에서 동시 방영되었는데요. 일주일간 10만여 명이 방송을 시청해주셔서 두 번째 라이브 커머스(라방)로 다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인터파크 여행TV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에서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인터파크 여행TV 블룸비스타 호텔 방송 안내 (출처 : 인터파크 여행TV)

 

 

 

라이브 커머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 📸

 

블룸비스타 호텔은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함께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인스타그램 투숙 후기 이벤트를 기획하였습니다. 2월 10일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이어 3월 17일 두 번째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3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인터파크 여행TV를 통해 예약하신 후 인스타그램에 정성스러운 캐릭터룸 투숙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께 혜택을 드리는 '인스타그램 투숙 후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인스타그램 투숙 후기 이벤트 안내


기간

3월 17일 ~ 4월 30일 (일주일간)


당첨 선물
1등 - 캐릭터룸 숙박권 1박 (1명)
2등 - 일반객실 숙박권 1박 (1명) 
3등 - 굿타임포키즈 화장품 세트 (5명)
4등 - 시그니처 캐리어(시크릿쥬쥬/또봇 중 택1) (2명)
5등 - 오세븐스 카페 커피 2잔 교환권 (20명) 


당첨 조건
1️⃣ 인터파크 여행TV를 통해 캐릭터룸을 예약한다 바로가기
2️⃣ 4월 30일까지 투숙한 후 아래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인스타그램에 올린다
(필수 해시태그 : #블룸비스타 #인터파크TV #쥬쥬존 #캐릭터룸 #굿타임포키즈)
3️⃣ @bloomvista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DM을 보낸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인터파크 여행TV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 당첨 선물 안내(좌), 굿타임포키즈 화장품 세트(우)

 

 

 

지금까지 인터파크 여행TV 라이브 커머스와 새롭게 개설된 쥬쥬존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자차 기준으로 서울에서 1시간이면 떠날 수 있는 여행지 '양평'으로 오셔서 아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