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즈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우리 아이들의 새로운 놀이터 '키즈 라운지'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4. 11.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키즈 라운지 플레이존 투시도

 

블룸비스타 호텔은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이 더욱 특별해질 수 없을까?'라는 고민을 시작으로 2016년 18개의 객실을 '시크릿 쥬쥬', '콩순이', '또봇' 캐릭터 객실로 재단장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전면 리노베이션을 통해 쥬쥬존 신설과 함께 18개의 캐릭터 객실을 30개로 확장하였는데요. 캐릭터 객실 내 공간 뿐만 아니라 호텔 곳곳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설계한 '키즈 라운지'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D동 1층에 새롭게 개장하는 '키즈 라운지'는 약 100평 규모로 놀이시설이 설치되는 '플레이존', 마음껏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드로잉 존과 크래프트 존', 보호자를 위한 휴식 공간, 유니크한 아이들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로 구성 될 예정입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하는 블룸비스타 호텔의 '키즈 라운지'에서 아이들과 함께 잊지 못할 가정의달 호캉스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아이들의 새로운 놀이터, 호텔 키즈 라운지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공사중인 키즈 라운지 복도 전경

 

키즈라운지 플레이존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국내 최고의 키즈공간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든 블룸비스타 호텔 키즈 라운지에는 '플레이존', '크래프트 존''드로잉 존'이 개설됩니다. 그 중 '플레이존'은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로 모션 슬라이드, 벌집 큐브, 챌린지 코스 등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설치되는데요. 3세부터 10세까지 모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놀이기구들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또한, 푹신한 쿠션 설치 등 영유아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세심하게 공사하고 있습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공사중인 키즈 라운지 '플레이존' 전경

 

 

 

키즈라운지 크래프트존·드로잉존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공간'

 

키즈 라운지에는 '플레이 존'과 함께 아이들의 정서 개발을 위한 공간 '크래프트 존' '드로잉 존'이 개설되는데요. 드로잉 존은 아이들이 그림을 통해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간으로, 크래프트 존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선생님과 함께 다양한 수업이 진행되는 공간으로 구성됩니다.

 

'크래프트 존'과 '드로잉 존'은 아이들의 정서적 발달에 도움을 주는 예술 놀이를 접할 수 있는 곳으로 인체에 무해한 물감으로 마음껏 표현하는 '그림 그리기', '테라리움 만들기', '야외정원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40~45분 동안 진행되는데요. 드로잉 존이 5월부터 먼저 운영되며 크래프트 존은 추후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드로잉 존과 크래프트 존은 주말에만 운영됩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공사중인 키즈 라운지 '드로잉존' 전경

 

 

 

키즈 라운지 스토어

'유니크한 키즈 아이템'

 

블룸비스타 키즈 라운지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은 물론 보호자들의 휴식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부모들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휴식 공간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플레이존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을 관찰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휴식 공간 주변에는 블룸비스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니크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 공간이 마련됩니다. 어른의 눈높이가 아닌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선택된 제품들로 구성된 스토어는 블룸비스타 키즈 라운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4월 30일 Grand open하는 키즈 라운지 운영시간은 주중 10~18시, 주말 10~20시이며, 캐릭터룸과 함께 예약 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