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퍼런스

블룸비스타 호텔, 서울 근처 200여명 대규모 행사가 가능한 공간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6. 13.

▲ 블룸비스타 호텔, 그랜드볼룸 연회 행사 전경

 

 

 

남한강 자연경관이 선사하는 여유로움과 실내 장식이 전하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블룸비스타 호텔의 연회장은 규모별로 373~394 sqm와 628 sqm이며, 각각 최대 180명과 400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행사의 규모와 목적에 맞게 선택 가능한 연회장 모두 최신 영상·음향 장비를 갖추고 있는데요. 산업군별로 세분화되어 있는 마케터들의 풍부한 컨퍼런스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워크숍의 가치를 더해드립니다.

 

 

 

 

200여 명 규모의 행사가 가능한 다채로운 연회장


🟪 최대 4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에 최적화된 그랜드볼룸 

 

행사에 집중할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의 그랜드 볼룸은 블룸비스타 호텔 D동 2층에 독립적으로 위치하여 있습니다. 별도의 접견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랜드 볼룸만을 위한 여유로운 공간 속에서 프라이빗한 만찬 행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랜드 볼룸은 최신 음향 장비를 갖추고 있어 세미나(SEMINAR), 심포지엄(SYMPOSIUM), 포럼(FORUM), 컨퍼런스(CONFERENCE) 등 다양한 연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는 공간으로 극장식, 강의식, 연회식 배치가 모두 가능하여 대규모 기업 행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뷔페 음식은 요청에 따라 구성과 금액이 상이하여, 담당 마케터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그랜드볼룸 연회 행사 뷔페 전경

 

 

 

🟪 200여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행사에 최적화된 대강의장 '금강홀, 아산홀, 블룸비스타홀' 

 

블룸비스타 호텔 A동 5층에 독립적으로 위치한 블룸비스타홀은 373 sqm 규모로 최대 18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강의장입니다. 수려한 남한강 전경을 3면의 통유리창을 통해 바라볼 수 있는 강의장으로 최첨단 강의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연회행사 개최가 가능합니다. 또한, 블룸비스타홀만의 여유로운 휴게 공간과 아름다운 조망권을 갖춰 다양한 행사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블룸비스타홀 전경

 

블룸비스타 호텔 프론트 데스크가 위치해 있는 C동 1층에 위치한 금강홀아산홀은 394 sqm 규모로 18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강의장입니다. 165인치 멀티비전과 최첨단 음향시설을 통해 연회의 집중력을 높여주며, 자연 채광과 격조를 갖춘 인테리어가 행사에 특별함을 더해 줍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아산홀 스쿨식 테이블 배치 전경
▲ 블룸비스타 호텔, 아산홀 조별 테이블 배치 전경

 

지금까지 200여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블룸비스타 호텔의 대규모 연회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블룸비스타홀부터 강의의 몰입도를 더해주는 곡선형 천장 인테리어를 통해 특별한 연회를 경험하실 수 있는데요. 연회 이후 쾌적한 호텔 객실 내에서 온전한 휴식을 통해 지친 마음의 평온을 되찾을수 있는 블룸비스타 호텔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

 🏢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16
  ☎ 031-770-8888
 📧 master@bloomvista.co.kr
 📆 예약하러가기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