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캐릭터룸 쥬쥬존 OPEN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2. 11.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쥬쥬존 복도에 있는 캐릭터 조형물 '타로'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이 오랫동안 준비한 아이들을 위한 공간 '쥬쥬존' GRAND OPEN


블룸비스타는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이 더욱 특별해질 수 없을까?'라는 고민을 시작으로 2016년 18개의 객실을 '시크릿쥬쥬', '콩순이', '또봇' 캐릭터 객실로 재단장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또다시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쥬쥬존 신설과 함께 30개의 객실로 확장하였습니다. 

 

캐릭터 객실 확장과 함께 호텔 한 층 전체를 쥬쥬존으로 구성하여 어디서 사진을 찍더라도 예쁜 시크릿쥬쥬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도 함께 만족하는 가족여행을 즐기고, 객실 내에서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시간을 아이에게 선물해주세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 캐릭터룸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쥬쥬존 복도 전경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펼쳐지는 '만화 속 세상'

 

11명의 여신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복도는 아이들이 객실로 들어가기 전 무조건 멈춰서 사진을 찍는 포토존입니다. 특히 천장에 달린 별 조명들이 이 공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어 아이의 인생 최고의 모습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앞에서 추억 한 장 남겨주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블룸비스타호텔 양평, 더욱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룸 객실 전경(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시크릿쥬쥬, 또봇, 콩순이)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총집합!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또봇V', '엉뚱발랄 콩순이'

 

블룸비스타 호텔에는 시크릿쥬쥬뿐만 아니라 아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또봇V' 와 '엉뚱 발랄 콩순이' 객실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봇V'는 아빠가 좋아하는 자동차 장난감이 로봇으로 변신하는 내용의 애니메이션인데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 모두에게는 꿈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객실로 인기가 많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에 따라 객실 타입 선택이 가능하며, 미끄럼틀, 트램펄린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 트램펄린은 스위트 객실에만 설치되어 있습니다.)

 

객실 정보

 - 객실타입 : 디럭스 / 패밀리 / 스위트
 - 객실면적 : 39.7㎡ / 43.3~56.2㎡ / 78.1㎡
 - 투숙인원(기준) : 2명 / 2명 / 4명
 - 전망 : 남한강 / 힐사이드

 

지금까지 아이들에게 더 인기 있는 캐릭터룸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또봇 V', '엉뚱 발랄 콩순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서울에서 자차로 1시간 이내 거리에 있어 마음 편히 떠나기 좋은 '경기도 양평 블룸비스타'에서 친구들과 함께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아이에게 만들어주시는 것은 어떨까요?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