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PUB 'KITCHEN 316'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2. 16.

 


 

 

가볍게 한 잔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펍, KITCHEN 316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PUB KITCHEN 316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마시는 시원한 생맥주 한 잔

 

KITCHEN 316은 양평 지역 주민들은 물론 블룸비스타 방문객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HOTEL CASUAL PUB입니다. 블룸비스타 호텔의 KITCHEN 316이 이토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킨, 피자와 시원한 맥주가 유명해서 인데요. 차별화된 맛을 내기 위해 셰프와 직원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KITCHEN 316은 매월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이는데요. 2월은 객실 연박패키지 구매 시 치킨 한 마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월의 마지막 주는 블룸비스타 호텔에서 주말을 보내시면서 치킨과 맥주로 피로를 풀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컵에 맥주를 따르고 있는 모습 (출처: unsplash)

 

KITCHEN 316 메뉴


KITCHEN 316 전체 메뉴 소개

 

KITCHEN 316은 모던&캐주얼 펍으로 치킨과 피자는 물론 주류와 함께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메뉴들을 제공합니다. KITCHEN 316은 일반적인 캐주얼 펍과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운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호텔 투숙객은 물론 주변 관광지 방문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메뉴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시원한 맥주 한 잔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연박패키지 Double Night + Chicken, KITCHEN 316


[2월 투숙객 대상] 객실 연박 투숙 시 치킨 한 마리 무료 제공

 

▲ 조리 중인 후라이드 치킨 (출처: unsplash)

 

KITCHEN 316이 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연박 패키지 프로모션은 객실 2박 투숙 시 치킨 한 마리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패키지입니다.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KITCHEN 316에서는 주말은 물론 평일까지 치킨을 드시기 위해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호텔 셰프의 특급 레시피로 조리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과 시원한 맥주 한잔의 환상적인 조화를 즐겨보세요. 

 

 

 

 

 이용안내
  • 위치 : B동 1층
  • 좌석수 : 96 석
  • 운영시간
    - 주중 : 17:00 ~ 24:00
    - 주말 : 16:00 ~ 24:00

 이용문의
  ☎ 031-770-8888
 📧 master@bloomvista.co.kr
 📆 예약하러가기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